[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프리미엄 골프화 브랜드 ‘캠퍼 골프(CAMPER GOLF)’가 23FW 컬렉션 공개 이후, 라운딩의 계절을 맞이해 23FW 골프화 라인이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캠퍼 골프는 1975년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시작된 캠퍼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론칭한 프리미엄 골프화 브랜드이다. 따스한 스페인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를 더해 개성 있고 젊은 감각의 골퍼들을 위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골프화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선보인 ‘EAGLE’은 화이트&라이트 그레이, 화이트&브라운, 블랙&그레이 등 다채로운 컬러와 스포티한 실루엣으로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가죽과 매쉬 소재로 높은 통기성을 자랑하며, 쿠션감이 우수한 파이론 소재의 미드솔을 적용하여 착화감을 높였으며 러버(Rubber) 아웃솔을 사용하여 스윙 시에도 흔들림 없는 접지력을 느낄 수 있다.
EAGLE 컬렉션을 비롯한 캠퍼 골프 제품은 캠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및 더카트골프 홈페이지에서는 30-4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SPEICAL PRICE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17일부터는 전국 캠퍼 공식 매장에서는 23FW 시즌 상품 10%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캠퍼 골프는 지난 10월 23일과 30일에 열린 ‘벤틀리 골프 인비테이셔널 2023’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서울/경기 대회와 영남 대회에 골프화를 협찬하였으며 상품에 대한 참가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캠퍼 골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글 컬렉션과 같이 골퍼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골프대회 협찬 등 앞으로도 고객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기 위해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