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는 골프 여정…캘러웨이 어패럴 윈터 컬렉션 출시

405

▲ 캘러웨이_2023FW_윈터컬렉션

[스포츠W 임재훈 기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2023년 겨울 시즌을 맞이해 겨울 라운드를 위한 윈터 컬렉션을 전개한다. 

화보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캘러웨이 어패럴의 윈터 컬렉션에서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경량 다운 제품의 스타일링을 통해 겨울 골프 여정의 무드를 자아내는 룩을 확인할 수 있다. 

여성 룩은 유럽 프리미엄 구스다운 미나르디를 사용한 베스트와 다운점퍼가 특징인데,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경량감을 살리고, 캐주얼한 외관으로 라운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할 수 있다. 

다운 베스트의 경우 초겨울의 무드가 느껴지는 아이시한 라이트 블루 컬러로, 탈착 가능한 벨트백 디테일로 실용성도 겸비했다. 

더불어, 컬러감이 있는 이너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다채로운 룩을 뽐낼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배기핏 라인으로 캐주얼한 멋이 있는 배기팬츠를 더했다. 

다운 점퍼는 후드 탈부착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내장된 등판 발열 안감으로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다운 점퍼룩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마무리한 와이드 플리츠 스커트는 기모 소재를 사용해 보온과 부드러운 소재감을 살린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룩에 매칭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다.

남성 또한 겨울 라운드에 제격인 후드 다운 베스트를 선보이는데, 해당 제품 또한 유럽 프리미엄 구스다운 미나르디를 사용했으며 후드 역시 탈부착이 가능해 라운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성동기 라운드에서 기능을 톡톡히 보여줄 슬림핏 팬츠는 고신축 본딩 소재를 사용해 관리 또한 용이하다. 

바시티 스타일의 착장은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하는 룩이다. 바시티 오픈 가디건은 고급 울 100 원사소재를 사용했으며 몸판에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발열안감과 방풍안감이 조합되어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함께 매칭된 팬츠 또한 고신축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스판 기모소재를 사용한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으로 라이프스타일에서 착용해도 손색없는 다기능적인 아이템이다.

라운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끝나지 않는 골프 여정을 제안하는 캘러웨이 어패럴 ‘The Journey Never Ends’ 윈터 컬렉션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은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