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트리코트 트레이닝 셋업’ 시리즈 출시

155
프로-스펙스_트리코트 본딩 트레이닝 상하의(여성용)/사진=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_트리코트 본딩 트레이닝 상하의(여성용)/사진=프로-스펙스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선선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걷기, 달리기 등 다양한 실내외 스포츠를 즐기는 운동족을 위한 ‘트리코트 트레이닝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나일론 스판의 트리코트와 보온성을 더해주는 소재를 적용해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초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상의 자켓과 하의 팬츠를 연계해 세트로 입거나 필요할 경우 개별로 다른 제품과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트리코트 본딩 트레이닝 상하의’는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더욱 높였고 얇은 본딩을 부착해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시리즈의 다른 제품으로 남성용 ‘트리코트 본딩 배색 러닝 TR 상의’와 여성용 ‘후디드 트리코트 본딩 러닝 TR 상의’가 있다. 이 두 제품과 셋업 코디가 가능한 팬츠는 울트라 슬림핏의 ‘트리코트 본딩 러닝 TR 하의’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다리에 밀착되는 핏으로 실루엣이 더욱 강조돼 스포티한 운동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신축성, 보온성의 퍼포먼스는 물론 상하의를 같이 입으면 트레이닝 셋업룩, 개별로 코디하면 또 다른 스포츠룩을 연출할 수 있는 활용성도 갖췄다”며 “다양한 디자인적 디테일을 더한 라인업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운동복 코디 고민을 덜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