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다시 한번 강렬한 비주얼 변신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그룹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Baddie)’의 콘셉트 포토를 두 번째로 공개했다.
다크하고 아트한 무드를 담은 앞서 공개된 포토와 달리 이번에는 자유롭고 힙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멤버 별로도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표정 연기로 그룹의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안유진은 도발적인 눈빛과 함께 라이더 재킷 스타일링으로 파워풀한 이미지를, 가을은 포니테일과 독특한 메이크업으로 발랄한 이미지를 각각 선보였다.
장원영은 베일로 가린 얼굴과 블랙 캡모자로 신비로움을, 리즈는 페이스 베일과 바비인형 같은 미모로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이서는 중성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성숙한 메이크업으로 그룹의 막내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번 타이틀곡 ‘배디’는 래퍼 빅나티(BIG Naughty)가 작사에 참여하였으며, 중독적인 훅과 멤버들의 파워풀한 랩이 특징이다.
아이브의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는 10월13일 오후 1시(KST)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