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성수동에 ‘디아도라 개러지’ 팝업스토어 오픈!

205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팝업스토어 ‘디아도라 개러지(Diadora’s Garage)’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보후밀에서 열리며 운영기간은 10월 6일(금)~10월 18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이다.

디아도라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개러지(Garage, 차고)’이다. 모터스포츠 아카이브에 기반한 디아도라 신제품 ‘피트크루 윈터 컬렉션(Pitcrew Winter Collection)’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동시에, 개러지가 주차공간에만 머물지 않고 차량정비부터 목공, 페인팅 등 취미생활을 위한 작업실이자 플리마켓 같이 소통, 나눔의 공간으로 활용되는 것에 착안했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이에 디아도라는 핵심 소비자인 2030 젊은 층이 경험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점을 고려해, 팝업스토어 운영에 있어 방문객들이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데 그치지 않고 공간, 아트, 취미 등과 연계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기획해 방문객이 브랜드와 연관된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 것.

이에 디아도라는 본채와 별채, 주차장 구조로 이뤄진 공간을 자유로운 소통의 공간이자 브랜드의 역동적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키치한 분위기로 재창조했다.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팝업 현장은 방문객들이 재미있게 즐길 프로그램들도 가득하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차량 방향제 DIY’ 클래스를 비롯해, 사전신청제로 운영하는 원데이클래스는 아티스트 ‘선호탄’의 일러스트레이션 클래스, 틸테이블과 이탈리아 대표 식물로 꾸미는 실내 가드닝 클래스,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와의 스몰토크쇼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 한다.

이외, ‘슈퍼레이스 후토크’, ‘농구대학’ 오픈스튜디오가 열리고, 유럽식 스트리트 분위기를 옮겨 놓은 듯한 플라워 마켓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고객 대상으로 양말, 슈박스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하며,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제품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194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디아도라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기반한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웨어로서 정체성을 지니고 있다.

디아도라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각 요일 별로 운영되는 클래스 사전신청 등 자세한 안내는 브랜드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