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일상 속 낯선 여행지에서 멋지게 입는 법
아이유, 수수한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제이에스티나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아이유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단발머리로 스타일 변신한 아이유의 첫 모습을 담은 화보이다. 아이유는 화보를 통해 ‘낯선 여행지에서 멋지게 입는 법’을 제안한다.
여행지에서도 고유한 개성을 표현하는 MZ 세대들에게 옷과 주얼리로 멋지게 입는 법을 공개했다. 특히, K팝에 이어 영화와 드라마, 패션까지 제패한 아이유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냈다. 화보 속 아이유는 블랙 이너에 글리터 메시 탑을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여름룩을 선보였다.
가벼운 여름 옷차림에 맞춰 발찌와 팔찌로 청량함을 더하는 스타일링을 권한다. 또한 스팽글, 메탈 소재 등 글리터한 옷들이 유행하는 가운데 빛 반사가 돋보이는 스톤 목걸이나 귀고리로 포인트를 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시크한 오버사이즈 수트 셋업에서는 실버 발찌로 포인트를 더했고, 다른 화보컷에서는 캐주얼한 청청 패션과 청초한 느낌의 상반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드림’에서 열정 없는 PD 이소민 역으로 분했으며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촬영에 임하고 있다.
송송이 기자
기사제공 = 갓잇코리아
<저작권자 ⓒ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 갓잇코리아, 무단전재 금지>
<갓잇코리아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