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여름 시즌을 맞아 경쾌한 분위기를 담은 ‘여름 스트라이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시원하고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남성 아이템 중에서는 볼드한 스트라이프가 매력적인 ‘빅스트라이프 피케 카라 반팔 티셔츠’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기능성 폴리 피케 소재로 제작되어 터치가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다.
여성 아이템으로는 사선 버튼 여밈이 특징인 ‘원포인트 피케 카라 반팔 티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캐주얼한 착장에 적합하며, 여유로운 핏과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블루 컬러의 티셔츠는 남성, 블랙 컬러의 티셔츠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소품도 많이 선보이고 있다. 멀티 스트라이프에 그린 컬러가 포인트인 ‘여성 사각 쉐입 토트백’은 내구성이 뛰어난 옥스퍼드 소재로 만들어져 다양한 코디에 캐주얼하게 어울린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여름 스트라이프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골퍼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올 여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준비한 스트라이프 컬렉션의 매력에 많은 사람들이 빠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