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 #명품핸드크림
와이프 손이 거칠어진 느낌이 들어 물어보니 직업특성상 소독제를 많이 사용하고 손씻을 일이 많다보니 어쩔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핸드크림도 브랜드인데 이번에 마음을 먹고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백화점 핸드크림 중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입점해있는 니치어 핸드크림이 평이 좋고, 건너서 들은 여자 사람 지인들도 끈적임 없어서 선물받고 만족스러웠다는 이야기를 해서 한번 알아보고 장만했습니다.
스토어에서도 완전 고급스럽게 포장이 가능했기때문에 굳이 직접 가지 않더라도 괜찮았기때문에 이렇게 온라인상으로 받아 보았죠. 깔끔한 블랙 컬러의 포장지가 받는 사람 기분을 좋게 해주는 듯 합니다.
핸드크림 만큼이나 겉에 보이는 이미지도 마음에 드는데, 몇가지 스페셜 메시지카드가 있어 좀 더 정성이 느껴지더라고요.
이 핸드크림 선물세트는 향좋은 핸드크림으로 유명했는데, 니치향수가 생각나는 퍼퓸타입으로 은은하기때문에 호불호가 없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괜히 명품핸드크림이라는 수식어가 붙는게 아니다싶었죠.
세가지 타입이 들어있었는데, 간략하게 향을 설명하면 다음과 같았습니다.
세가지 향의 좋은 조합 HAND CREAM
1.05B (씨엘로가든) : 시트러스향과 달달한 느낌의 향이 더해져있고 써보니 풀잎 냄새도 더해져서 내추럴한 느낌이 강합니다.
TOP NOTE : 시트러스
MIDDLE NOTE : 라벤더
BASE NOTE : 엠버리
2.906(로지스 앳 던) :촉촉하고 은은한 장미향
T.N : 베르가못, 리치
M.N : 로즈, 제라늄, 자스민
B.N : 머스크, 엠버
3. 108 (베세베제) : 무언가 릴렉스 되는 향으로 밤공기나 달빛이 떠오릅니다.
-탑노트 : 핑크페퍼, 로즈
-미들노트: 오렌지플라워, 모란
-베이스노트 : 머스크, 샌달우드
아내가 세가지를 모두 써보고 느낀점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끈적임이 적어서 일상에서 업무중에도 사용하기 좋고, 향마다 개성이 있지만 무난한 감도 가지고 있어서 고급핸드크림 느낌이 나더라는 것입니다.
05B는 오피스에 두고 사용하기로 했고, 906은 핸드백에 두어 출퇴근시에, 그리고 마지막 108은 집에서 자기전에 쓰기로 했습니다.
사용후 느낌
2주정도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처음과 또 다른 것이 몇가지 발견되었는데, 발림성이 좋고 시어버터 덕분에 흡수가 빠르고 금새 효과가 나타나더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지속성이 좋아서 야간에 잠들때 바르고 자면 아침에 그 느낌이 유지되더라고 긍정적인 면을 이야기해주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손에 잡힌 주름이 좀 사라지고 피부가 부들부들해지는 것같아서 잘됐다 싶더라고요.
명품핸드크림 유명세를 탄게 괜히 그런게 아니고 결과적으로 피부보습과 건강성을 모두 잡아서 그런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알러지프리, 실리콘 프리 제품이기때문에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과감하게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지 않나 싶어요.
뭔가 처음에 바를 때에는 투박한 느낌이 드는 제형이라 갸웃했었는데, 이제는 마치 고급음식을 바르듯 버터느낌이 나다보니 친숙해진 것같아요.
그리고 금새 스며드는 덕분에 그런 질감과 텍스처가 오히려 고급핸드크림 이라는 느낌을 더욱 강하게 주고요.
여러모로 백화점 핸드크림 입점할만 하겠다는 생각이 들고 니치향수 레벨의 향수핸드크림으로 이정도 느낌이면 어디에 선물드려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향기좋은 핸드크림을 찾으신다면 니치어 핸드퍼퓸 선물SET로 장만해보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이상 도피오넬이었습니다.
#핸드크림추천 #향좋은핸드크림추천 #퍼퓸핸드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