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가 이탈리아 캔디 브랜드 ‘페를레 디 솔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이탈리아 남부 포지타노로 떠나는 휴가의 여유로움과 ‘페를레 디 솔레’를 상징하는 싱그러운 레몬 캔디를 그래픽 포인트로 담아냈다.
포지타노 풍경이 돋보이는 ‘페를레 모먼트 티셔츠 시리즈’와 페를레 디 솔레의 레몬 캔디 그래픽이 특징인 ‘페를레 상하의 세트’ 등 여름철 휴가지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는 컬렉션 출시와 함께 ‘썸머 홀리데이’ 콘셉트의 화보도 공개했다. 여름철 이탈리아의 바닷가에서 자유롭게 뛰노는 것과 같은 아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청량함이 느껴지는 페를레 디 솔레 콜라보 컬렉션과 푸른 바다 풍경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연상케 한다.
화보 속 모델이 착용한 ‘페를레 시트러스 여아 세트’는 폴리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반소매 티셔츠와 치마 바지로 구성된 여아 상하 세트다.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잠재권축사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여주며 열매를 활용한 썸머 그래픽 포인트를 적용했다. 에그쉘과 아이보리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페를레 모먼트 티셔츠’는 폴리 기능성 소재의 반소매 티셔츠로 여행 콘셉트의 컬러풀한 등판 그래픽이 포인트다. 파파야, 파인 그린, 라벤더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빅 포켓 포인트로 트렌디함을 살린 ‘페를레 레몬 포켓 루즈 티셔츠’와 반소매 티셔츠와 7부 바지로 구성된 ‘페를레 7부 트레이닝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페를레 디 솔레 캔디 특유의 상큼함이 가득한 썸머 홀리데이를 담아내고자 했다” 며 “여행 감성이 컬러풀하게 담긴 네파 키즈의 이번 컬렉션 제품과 함께 자유롭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