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요안나 작가, ‘가정의 달’ 맞아 스페셜 콜라보 아이크림 에디션 출시

639
/사진제공=AHC
/사진제공=AHC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행복을 일러스트로 표현해낸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 플레저 부케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크림 플레저 부케 에디션은 꽃과 동물, 축제를 그리는 패턴 일러스트레이터 ‘요안나(YOANNA)’ 작가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 행복을 생명력 있는 플라워 일러스트로 표현해 아이크림 패키지에 담았다. 존경과 사랑,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과 장미꽃, 영원한 기쁨과 행복을 상징하는 벌새와 나비가 어우러져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더욱 잘 전달해주는 스페셜 세트이다.

/사진제공=AHC
/사진제공=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은 AHC 독점으로 인체 콜라겐 Type 4와 아미노산 배열이 일치하는 콜라겐인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T4’를 함유해 굵고 깊은 주름부터 습관적 표정 주름까지 얼굴 전체의 다양한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용기 앞 부분에 장착된 어플리케이터 팁으로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해 스스로 홈 에스테틱 케어까지 가능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꽃처럼 활짝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5월 가정의 달 에디션,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세트 – 플레저 부케 에디션’은 홈쇼핑과 AH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