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퀸잇 노어(NOOR) 와이드한 봄팬츠 치마바지 후기

봄이라 그런지 자꾸 외출하고 싶어지고 자연스럽게 활동량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다만, 봄스럽지 않게 더운 날씨 때문에 봄 옷이 아니라 여름 옷을 꺼내 입어야 하나…애매모호한 계절이라 몸에 달라붙지 않고 활동하기 편안한 옷들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활동하기 좋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캐주얼부터 세련된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플리츠 스커트 팬츠 소개해봅니당 🙂

오늘 소개하는 브랜드는 노어(NOOR)입니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는 퀸잇에서 만날 수 있어요!

노어 플리츠 스커트는 블랙과 밀크베이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타일이라 어디에든 매치하기 좋고, 상의에 따라 캐주얼 혹은 포멀하게도 코디할 수 있겠더라고요!

예전에는 스커트를 잘 안 입었는데,,,

요새는 스커트가 워낙 편하니까 자주 손이 가더라고요. 또 신경을 쓰지 않아도 신경 써서 입은 것 같은 느낌이 나니까 어디갈 때 옷 고민안하고 입을 수 있더라고요.

노어에서 나온 플리츠 스커트 팬츠는 말그대로 #치마바지 인데, 와이드한 실루엣이라 그냥보면 플리츠 스커트를 입은 느낌이고 실제로 착용감도 치마처럼 편하더라구여!

폴리 74%, 레이온 24%, 폴리우레탄 3%

구김이 잘 가지 않고 관리하기도 편한 스타일이에요.

허리라인은 깔끔하게 잡아주면서 밑으로는 플리츠 주름으로 페미닌하게 퍼지는 스타일이라 분명 팬츠지만 분위기는 스커트처럼 우아하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기장도 선택할 수 있어요.

기본 기장이랑 롱 기장 두 가지가 있는데, 노어 모델분 착샷을 보니까 키가 169센치이신 모델분이 롱기장을 착용하셨더라고요. 저는 55(S)사이즈 기본 기장으로 착용했습니다.

허리 뒷면이 밴딩처리가 되어 있어서 착용감이 편안하고, 앞쪽으로는 핀턱 주름이 잡혀 있어서 플리츠 주름도 부해보이지 않고 세련된 느낌이 든답니다!

와이드한 실루엣에 소재도 시원한 감이라 여름에도 덥지 않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로 입고 나와보았어요!

저는 데일리룩으로 캐주얼하게 입어봤는데, 요 블랙 색상은 정말 다양하게 매치하기가 좋을 것 같아서 하나쯤 소장하면 유용할 것 같아요.

4월에 결혼식도 많은데 바지 입을지 치마 입을지 매번 고민스러운데, 노어(NOOR) 플리츠 치마 바지로 하객룩 걱정도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앞으로의 데일리룩에 자주 등장하게 될 것 같은 노어 플리츠 스커트 팬츠!!

퀸잇에서 만난 두 번째 브랜드인데 정말 꾸안꾸 스타일로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브랜드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것 같아 마음에 들어요!!

제가 입은 노어 치마바지 아래 링크 남겨드릴테니, 자세한 치수 정보는 상세페이지 확인해주세요!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1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