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30대 여자 목걸이 브랜드 모니카비나더 실버 체인 목걸이 | 데이아 비드 로켓 펜던트

989

점점 가벼워지는 옷차림,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더해줄 주얼리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20대 30대 여자 목걸이 브랜드

모니카비나더 MONICA VINADER

3월 23일은 국제 강아지의 날입니다.

세계 모든 강아지들을 사랑하면서 보호하는 것은 물론 유기견 입양 문화를 정착시키자는 취지로 제정된 날인데요!

보호소에서 하루를 처음만나 가족이 된지 일년이 되어가고 있는 저희 가족에게는 더 와닿는 뜻깊은 날이랍니다 🙂

그런 의미에서 오랜만에 등장시켜 보는 반려견 하루…@@

(3월1일생, 믹스견, 수컷)

그동안 많이 컸죠….? ㅎㅎㅎ 이번에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 20, 30대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에서 특별한 펜던트 목걸이를 제작하게 되었어요!

MONICA VINADER 모니카비나더

2008년에 론칭한 영국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는 헤일리 비버와 켄달 제너 등 글로벌한 탑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진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파인과 패션 주얼리의 브릿지라는 새로운 비전으로 100% 핸드메이드 타임리스 주얼리를 선보이며, 자연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브랜드에게 부여하는 Butterfly Mark 승인을 받았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징으로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에 앞장 서고 있답니다.

주얼리 브랜드이면서 5년 무상 워런티와 평생 케어 서비스, 거기다 무료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한 브랜드다운 면모가 엿보이는 곳이에요!

데이아 비드 로켓 펜던트

925 스털링 실버

(GP-PT-TLKT-NON/ RP-PT-TLKT-NON/ SS-PT-TLKT-NON)

158,000원 (링크)

저는 모니카비나더 데이아 비드 로켓 펜던트 목걸이를 골랐어요. 사진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펄스널라이징 주얼리입니다. 여기에 파인 체인을 더해 착용했어요!

파인 체인 (17″/43cm)

(GP-CH-R017-NON/ RP-CH-R017-NON, SS-CH-R017-NON)

78,000원 (링크)

일반 목걸이와는 다르게 펜던트와의 조화가 잘 어울려야 하기 때문에 체인 선택도 중요한데요. 너무 얇지도 굵지도 않은 데일리로 착용하기 부담없는 디자인으로 모니카비나더 팬던트와 최상의 조화를 만들어주는 파인 체인으로 선택했어요.

(최대 길이 43cm)

패키징도 고급스럽게 옵니다.

요즘은 커플 주얼리만큼이나 우정 주얼리도 많이 하고,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해서 선물로 줄 때 마땅히 담을 곳이 없어서 애매해질 때가 있는데, 쇼핑백 챙겨주는 센스까지 굿굿 🙂

펜던트 안에 넣을 사진 역시 모니카비나더에서 무료 인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서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데이아 로켓 펜던트에 쏙 들어가는 사진을 준비할 수 있었답니다.

*이 서비스는 로켓 펜던트를 구매한 후에 내역이 확인되어야 신청할 수 있어요!

무료 인화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링크 클릭

해머링 처리된 로켓 펜던트 양면에는 인그레이빙이 가능하고, 펜던트 안쪽에 사진을 넣을 수 있어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무료라서 저도 잠깐 고민했는데 아무것도 새기지 않고 빈티지 하게 착용하고 싶어서 인그레이빙은 생략했어요!

펜던트 빈자리에 이렇게 하루 사진을 넣었습니다 🙂

저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 반려견의 사진을 넣었지만 여러분들은 자녀분의 사진을 넣어도 좋고요. 가족이나 반려견, 소중한 추억이 되는 의미 있는 어떤 것들을 사진으로 넣으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목걸이가 완성된답니다!

사이즈도 딱 적당해요.

펜던트 목걸이 하나만 단독으로 착용해도 포인트가 되고, 다른 주얼리와 함께 레이어드 해도 부담없는 스타일이더라고요. 이제 슬슬 날이 따뜻해지면서 속살(?)이 드러나는 옷을 많이 입게 되는데 펜던트 목걸이 하나 착용해주면 밋밋함도 덜고, 분위기도 챙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프린세스존에서 펜던트가 살짝 내려와 걸리는 정도의 길이감이고 슬라이딩 비드가 있어서 길이 조절도 가능해 다른 주얼리와 레이어드 해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최근에 올린 오오티디.

여기에 모니카비나더 펜던트 목걸이를 매치해봤습니다!

심심한 넥라인에 딱 포인트가 되어주면서 은은하게 예쁘더라고요.

은근히 스타일을 가리지 않고 매치하기 좋은 편이라 데일리 목걸이로 착용해도 예쁠 것 같아요.

이렇게 자켓 코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답니다!

펜던트 크기도 딱 적당해서 단독 착용해도 예쁘고 다른 목걸이와 레이어드 해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모니카비나더에는 제가 착용한 데이아 비드 로켓 펜던트 말고도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답니다!

물가의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데이아 페블 로켓 펜던트.

하트 모양의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핸드 크래프트 로켓 펜던트.

소중한 사진과 함께 인그레이빙이 더해지니 감성이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케시 펄 칵테일 스터드 귀걸이 / 케시 펄 스터드 드롭 귀걸이

오늘은 직접 제작해본 모니카비나더 펜던트 목걸이를 소개했는데,, 이번 신상 컬렉션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친환경 럭셔리 패션 브랜드 모니카비나더의 Mother of Pearl 콜라보레이션 주얼리로 기존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자연의 형태와 질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해요.

라군 오픈 반지 / 위시본 뱅글 / 루트 라지 후프 귀걸이

모니카비나더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적립금 10,000원을 적립해준다고 해요.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도 발급 받을 수 있으니, 나만의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모니카비나더 펜던트 목걸이부터 유니크한 감성의 신상 컬렉션까지 구경해보세요 🙂

* 본 포스팅은 모니카비나더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