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코리아가 2023년에 주목할 만한 핫&트렌디 브랜드 7개의 입점 소식을 전했다.
세포라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어비어스(Obvios), 스웨덴 오가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탄젠트GC(TangentGC), ‘일상 속의 아트’를 탐구하는 퍼스널 바디케어 브랜드 알보우(RboW), 호텔이라는 상징적인 개념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호텔도슨(Hotel Dawson), 프리미엄 티를 기반으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티컬렉티브(TEA collective),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 태양을 사랑하는 선케어 브랜드 테(TE’) 등 7개 브랜드이다.
세포라 코리아 관계자는 “세포라는 글로벌 트렌드를 리드하는 뷰티 큐레이션을 선보이며 뷰티 마니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에 신규 입점된 7개 브랜드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뷰티 큐레이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세포라 온-오프라인에서 해외 유명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하는 재미, 감각적인 콘셉트의 핫 라이징 브랜드를 발견하는 재미, 더 나아가 세포라에서 2023년 뉴 뷰티 트렌드를 경험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