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C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2030 여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라 신제품 6종을 출시하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얇고 가벼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특히 퓨징 브라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BYC의 새로운 브라 컬렉션은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움과 가벼움을 극대화했으며, 빠른 건조 기능으로 땀이 많은 여름철에도 산뜻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잦은 세탁에도 형태 변형 없이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주요 제품으로는 몰드 부착형으로 안정감을 더하고 노와이어로 편안함을 강조한 ‘에어코지 퓨징브라’, 와이어 없이도 가슴을 탄탄하게 지지해주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주는 ‘라이트핏업 퓨징브라’가 있다. 또한, ‘라이트 오프숄더브라’는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라이트허그 레이스브라’는 로맨틱한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라이트허그 노와이어브라’는 들뜸을 방지하여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BYC 관계자는 “여름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브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BYC 온라인몰에서 실용적이고 만족도 높은 브라 신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BYC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BYC #브라 #여름브라 #편안한브라 #온라인전용 #퓨징브라 #여성속옷
- 마뗑킴 협업부터 태비백까지… 코치, Z세대 홀린 섹시한 반격
- 키즈 탐험대, 숲으로 떠나다…자연이 가르쳐준 진짜 모험
- ‘가격 떨어지면 알림’…호텔스닷컴, 여행앱이 섹시해졌다
- 황보, 아방가르드 실루엣으로 시선 압도
- 이엘리야, 베이지 원피스로 완성한 우아한 미니멀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