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머리는 이제 그만! 평범한 헤어가 지겹다면 브레이드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블랙핑크 제니부터 지수, 키키 지유, 르세라핌 홍은채, 하츠투하츠 주은까지 셀렙들로 본 요즘st 브레이드 헤어를 모아봤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

@jennierubyjane
드라마틱하게 길게 늘어뜨려 완성한 제니식 브레이드 헤어! 빼곡하게 채워진 뱅 앞머리에 허리까지 오는 긴 기장의 피스를 옆 머리에 붙인 뒤 촘촘하게 땋아 주면 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블랙핑크 지수
」

@sooyaaa__
지수처럼 얇거나 굵은 다채로운 형태의 브레이드 헤어를 매치하면 유니크한 매력이 ‘뿜뿜’!
자칫 부담스러워 보일까 걱정이라면 잔머리를 내려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
키키 지유
」

@kiiikiii.official
쇼트 커트로도 브레이드 헤어가 가능하다고? 턱 기장의 헤어에 붙임머리를 얇고 길게 땋아 돼지 꼬리같은 피그테일로 포인트를 줬어요. 이렇게 연출하면 몽환적이고 귀여운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답니다.
르세라핌 홍은채
」

@le_sserafim
더워진 날씨로 인해 신경 쓰이는 앞머리는 브레이드로 땋아 옆으로 넘겨 보는 건 어떨까요? 이마를 살짝 덮은 2:8 비율의 가르마에 언뜻 보이는 브레이드 포인트가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로 연출해 줘요.
하츠투하츠 주은
」

@hearts2hearts
브레이드도 청순할 수 있다! 소량의 헤어로 브레이드를 얇게 땋아주면 과하지 않은 피그테일이 가능하답니다. 원래 내 머리인 듯 자연스럽지만 평범하지 않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에요.
- 벚꽃이 져도 벚꽃을 볼 수 있는 디저트 핫플 3 #가볼만한곳
- ‘무한도전’ 20주년 기념 마라톤 행사 정보 총정리
- NJZ 지운 뉴진스가 버니즈 편지에 보낸 답장
- 요즘 아이돌의 느낌 좋은 핀터레스트 활용법
- ‘펫 테라피’ 가구를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