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과 설렘을 담은 여행의 동반자, 리모와 ‘홀리데이 케이스’

390
/사진=리모와
/사진=리모와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리미티드 에디션 ‘홀리데이 케이스’를 공개하며 다시 한 번 브랜드의 미학과 기술력을 입증했다. 이번 컬렉션은 리모와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1988년 탄생한 빈티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1980년대의 활기찬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이번 케이스는 당시 ‘청춘을 위한 여행 가방’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던 오리지널 제품에 뿌리를 두고 있다. 네온 빛으로 물든 일렉트릭한 색채는 보는 이에게 단번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단순한 수납 도구를 넘어 여행의 설렘을 담은 하나의 오브제로 자리잡는다.

/사진=리모와
/사진=리모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홀리데이 케이스는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교차점에 서 있다. 복고적 감성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세련되게 조율해냈다는 점에서 단순한 리디자인이 아닌, 리모와만의 철학이 반영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기내용 사이즈로 제작된 이 제품은 초경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오리지널의 프레임과 잠금 장치는 클래식한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견고함을 더한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하고 길이 조절이 되는 숄더 스트랩이 추가되어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사진=리모와
/사진=리모와

외관 못지않게 내부에도 정성을 기울였다. 본체 컬러와 통일감을 이룬 안감, 메쉬 디바이더와 스트랩은 제품 전반에 깃든 리모와의 정체성을 완성한다. 여기에 브랜드가 자랑하는 평생 보증 서비스도 그대로 제공되어, 단순한 소비를 넘어 ‘평생의 여행 파트너’로서의 가치를 더한다.

이번 컬렉션은 블루, 옐로우, 레드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