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일 러닝 마니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찾아왔다. 캐나다의 혁신적인 트레일 러닝 브랜드 노다(NORDA)가 사상 최고의 트레일 슈퍼 슈즈 ‘노다 005’를 출시하며 러너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노다 005는 기존 러닝화의 한계를 넘어선 제품으로, 극한의 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 최적의 통기성을 자랑하며, 러너들에게 최고의 트레일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다 005는 혁신적인 소재와 최첨단 기술이 결합된 슈즈다. 미국 남성용 8.5 사이즈 기준 214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며, 바이오 기반 다이니마(Dyneema) 갑피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업계 최초로 아니텔(Arnitel) 미드솔을 채택해 탄력적인 쿠셔닝과 함께 최상의 통기성을 제공한다.
아웃솔 역시 주목할 만하다. 비브람(Vibram)의 최신 기술인 ‘메가그립 엘리트(Megagrip Elite)’가 세계 최초로 적용돼, 다양한 지형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특히 트레일과 비포장도로를 넘나들며 경로를 변경하는 러너들에게 이상적인 설계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UTMB, Western States, Black Canyon, Canyons 100K 등 세계적인 울트라 트레일 러닝 대회를 준비하는 러너들에게는 최상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노다는 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월 18일부터 23일까지 굿러너 북촌점에서 시작되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 러너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어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EQL 성수, 4월 21일부터 아웃오브올 서교 스토어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노다 005의 기술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전시존뿐만 아니라 러닝 세션과 같은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노다 005는 3월 14일 오후 9시부터 공식 출시된다. 가격은 429,000원이며, 아웃오브올(OUT OF ALL), EQL, 굿러너컴퍼니, 온유어마크 등 주요 리테일 파트너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클래식과 스포티의 조화, NBA 2025 S/S 캠페인 공개
- ‘다 컸는데 안 나가요’ 박해미, 올해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 파자마 마저도 우아하다… 이주리,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
- 스타일링이 다 했다, 채정안의 봄나들이…레더 재킷으로 완성한 ‘북촌 힙스터’
- 베이비몬스터 아현, 뉴욕을 뒤흔든 비주얼…레더부터 바시티까지 완벽 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