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피부에 빛을 더하는 안티에이징 솔루션 선보여

217
/사진=샤넬
/사진=샤넬

샤넬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수블리마지’의 새로운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수블리마지 르 세럼’과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활력을 충전하는 제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텍스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제품의 핵심 성분은 샤넬의 대표적인 활성 성분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다. 이 성분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근본적인 피부 에너지를 되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수블리마지 르 세럼’은 새롭게 개발된 탄력 부스팅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수분, 탄력, 균일함, 주름 개선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사용하면 할수록 피부는 더욱 매끄러워지고 생기 있는 광채를 띠게 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도 한층 진화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듯 스며들며,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부여한다. 특히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요소들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한다.  

디자인 면에서도 샤넬만의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리필이 가능한 유리 보틀은 프랑스 유리 공예 장인과 협업해 제작됐으며, 세련된 곡선미를 자랑한다. 또한, ‘수블리마지 르 세럼’은 같은 라인의 ‘수블리마지 라 크렘’과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블리마지 르 세럼’과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는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