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새 학기를 맞아 2025년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첫 등원, 첫 등교 같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들의 설렘과 가족 나들이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프렌치 시크의 감성을 고스란히 반영해 ▲프리티 레가타(PRETTY REGATTAS) ▲가든 인 셀레브레이션(GARDEN IN CELEBRATION)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계절감을 살린 트렌디한 아이템부터 격식 있는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프리티 레가타’ 테마는 바람막이 재킷, 원피스 등 봄날의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레가타’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보트 경주와 수상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폴로 티셔츠, 파스텔 색상의 원피스 등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봄의 싱그러움을 닮은 그린, 깨끗한 화이트,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가 주를 이루며, 아이들의 발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간절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또한 봉쁘앙만의 오랜 헤리티지를 반영한 정장, 반팔 니트, 스커트 등의 아이템도 주목할 만하다. 핑크, 민트 등 밝은 파스텔 톤을 활용한 니트와 원피스에는 컬러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실크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아용 가벼운 정장도 함께 출시돼 결혼식, 가족 행사 등 특별한 날을 위한 격식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설렘 가득한 새 학기와 따뜻한 봄을 맞아 아이들이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봉쁘앙의 헤리티지를 담은 아이템들로 다양한 봄 스타일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아이들을 위한 최상의 편안함, 안다르 키즈 론칭…패밀리 애슬레저로 도약
- 바이오던스, 美 세포라 공식 입점…북미 시장 공략 본격화
- 힐크릭, ‘SBS골프 아카데미’ 제작 지원…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나선다
-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고어텍스 아틀라스 팩’ 출시
- ‘히든아이’표창원의 인생을 뒤흔든 충격적인 사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