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최상의 편안함, 안다르 키즈 론칭…패밀리 애슬레저로 도약

310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프리미엄 키즈 애슬레저 라인 ‘안다르 키즈’를 전격 론칭하며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패밀리 애슬레저 브랜드로 거듭난다. 아이들의 활발한 움직임을 고려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예정이다.  

아이들은 하루 종일 뛰어놀고, 다양한 활동을 소화한다. 하지만 국내외를 막론하고 아이들을 위한 전문 애슬레저 브랜드는 흔치 않다. 이에 안다르는 아이들의 꿈과 움직임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도록 하자는 의미를 담아 ‘스트레치 유어 드림즈(STRETCH YOUR DREAMS)’ 슬로건 아래 키즈 라인을 전개한다. 발레, 요가 등 액티브웨어부터 일상복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마련해 키즈 애슬레저 시장의 판도를 바꿀 계획이다.  

안다르 키즈는 안다르 AI랩의 애슬레저 기술력과 디자인 전문성을 기반으로, 아이들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최고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라이크라 컴퍼니를 비롯한 글로벌 섬유 기업의 프리미엄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고품질 원단을 자체 개발했다. 그 결과 뛰어난 신축성은 물론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하고, 방풍 기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애슬레저 제품을 탄생시켰다. 또한 주름이 잘 생기지 않고 반복 세탁에도 변형이 적어 부모들의 관리 부담을 줄였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이번 론칭을 통해 키즈 에어리핏 스웻 셋업, 키즈 에어엑스퍼트 컬렉션, 키즈 옴브레 컬렉션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키즈 에어리핏 스웻 셋업’은 맨투맨, 조거팬츠부터 반집업, 후드집업, 부츠컷 팬츠까지 폭넓게 구성돼 일상 속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키즈 에어엑스퍼트 컬렉션’은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비침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땀과 열을 신속히 배출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발레나 요가 같은 활동을 위해 특화된 ‘키즈 옴브레 컬렉션’은 감각적인 옴브레 색감과 초미세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애슬레저 브랜드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안다르의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키즈 시장에서도 빠르게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한편, 안다르는 키즈 론칭을 기념해 ‘키즈 셋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키즈 키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월 16일까지 ‘안다르 키즈 크루 1기’를 모집해 브랜드 앰배서더 활동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