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5 스프링 컬렉션 ‘The Kate’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브랜드는 90년대 스타일 아이콘 케이트 모스(Kate Moss)에게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컬렉션의 모델로는 MZ세대의 대표적인 패션 아이콘 장원영이 나섰다. 그녀는 케이트 모스가 20대 시절 보여줬던 자유분방하면서도 도회적인 스타일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실루엣이 유연하게 흐르는 스커트와 니트를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고, 레더 재킷과 스커트를 조합해 도회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트랙팬츠와 골지 니트, 빈티지 데님과 오프숄더 니트,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바이커 쇼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레이스 패치가 가미된 트랙팬츠와 골지 니트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하며, 와이드한 실루엣의 빈티지 데님과 오프숄더 니트 조합은 90년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베이직 라운드넥 카디건과 넥 라인을 감싸는 하이넥 카디건 등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W 콘셉트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0% 할인 혜택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장원영 포토카드 4종 세트’,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렌치 레이스 스카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 감각적인 퍼포먼스, 캘러웨이 어패럴 2025 봄/여름 컬렉션 공개
- [★화보] 박규영, 봄의 생기를 담은 스타일링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 ‘펫캉스’가 뜬다
- 한혜진, 아이슬란드 대자연에서 선보인 윈터룩
- 설하윤, 터틀넥 니트로 완성한 세련된 윈터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