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코스모시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zigy=zigy(지기지기)’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이번 곡은 아프로팝 사운드와 동양적 전통 무드를 조화롭게 결합한 K팝 댄스곡으로, 코스모시만의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담아냈다.
‘zigy=zigy’는 이별을 마주한 10대 소녀들의 내적 갈등과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풀어내며, 글로벌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퍼포먼스 또한 돋보인다. 코스모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개성 넘치는 디테일과 독창적인 안무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주술적인 분위기가 가미된 연출이 강렬한 몰입감을 더해 보는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코스모시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곡인 만큼, 많은 분들이 ‘zigy=zigy’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특히, 코스모시는 지난 3일 소니뮤직코리아와 레이블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전원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그룹임에도 일본 레이블이 아닌 소니뮤직코리아와 협력하는 행보를 보이며 업계 최초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코스모시의 ‘zigy=zigy’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 데일리 미러, 2025 F/W 컬렉션에서 데님의 새로운 가치를 선보이다
- 에스파 지젤, 파격적인 찢청 스타일링… 강렬한 스트릿 무드 완성
- 디올, 꾸뛰르 미학 담은 ‘Chiffre Rouge’ 타임피스 새롭게 선보여
- 레고랜드 호텔, 가족을 위한 달콤한 ‘베리 스윗’ 패키지 출시
- 서울드래곤시티, 밸런타인데이 맞아 로맨틱 객실 패키지·스페셜 디너 코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