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넥스트 뷰티 어워즈 선론칭 부문’ 수상

241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무신사가 주최한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 ‘넥스트 뷰티 어워즈 선론칭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거래액, 판매량, 후기 등의 데이터를 종합 분석하여 한 해 동안 가장 주목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어퓨가 수상한 ‘워터락 피니셔 미니’는 올해 7월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매달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워터락 피니셔’의 소용량 버전으로, 수분감이 풍부한 신개념 워터 파우더 제형에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유분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퓨의 워터락 피니셔는 4월 국내 첫 출시 이후 매달 평균 10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루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0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상위 매출 품목으로 선정되었고, 지난 7월에는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단독 개최하여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어퓨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워즈 특가 프로모션 기간인 17일까지 워터락 피니셔 미니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18일부터 23일까지는 동일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워터락 피니셔 라인 4종을 포함한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품목에 따라 워터락 쿠션 미니, 퍼프, 브러쉬, 클렌징 티슈 등을 증정하는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수상 제품들은 이번 달 22일까지 성수동의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 기간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스쿱 이벤트’와 무신사 전용 파우치 키링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의 조예서 부문장은 “무신사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어퓨가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어퓨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이블씨엔씨는 어퓨 외에도 미샤,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1개 국가에 5만 6천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성장과 수익을 균형 있게 달성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