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2025년 을사년, 푸른 뱀띠 해를 맞아 아시안 심볼 ‘스네이크’를 테마로 한 홈 컬렉션과 주얼리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뱀의 신비로움과 매혹적인 매력을 담아내어 새로운 시작과 재탄생을 상징한다.
스와로브스키의 정교한 기술이 집약된 이번 컬렉션은 약 398개의 파셋이 박힌 홈 피겨린을 포함해 화려하게 반짝이는 주얼리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골드 톤의 메탈 엑센트가 더해진 붉은 주머니는 소중한 물건을 담기에 안성맞춤이며, 크리스털 볼 펜은 스와로브스키의 시그니처 옥타곤 형태와 우아한 스네이크 참이 조화를 이루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얼리 컬렉션은 목걸이, 귀걸이, 팔찌, 브로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각 제품마다 나선형과 꼬임, 추상적인 형태를 통해 뱀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러한 디자인은 강렬한 빛 속에서 더욱 돋보이며,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이들에게 뜻깊은 선택이 될 것이다.
스와로브스키는 이번 컬렉션을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2025년 뱀띠 해를 맞이하는 축제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와로브스키의 이번 신제품들은 재탄생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뱀의 이미지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향한 도약을 의미한다.
-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이지혜와 함께하는 겨울 패션 라이브 커머스 개최
- 니콜라이 퍼퓸, 프랑스 디저트의 향기로 새로운 컬렉션 선보여
- 조이현, 브라운 패딩으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생일 룩
- 유선, 무대 위에서 빛나는 우아함…셔츠와 스커트로 완성한 감각적 뷰티
- 솔비, 네이비 테니스룩으로 뽐낸 활동적인 매력…’완벽한 스포티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