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4년 가을/겨울 시즌의 인기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첨단 기술이 결합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연말 선물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톤 아일랜드는 새롭게 출시된 겨울 시즌의 주력 패딩 아이템 3종과 함께, 비니, 장갑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을 함께 제안했다. 특히 12월 5일 공개된 메탈 메시(Metal Mesh) 후드 다운 재킷은 Cordura®500 기반의 두 겹 오간자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나노 기술을 적용해 폴리에스터 오간자에 알루미늄을 주입함으로써 금속이 실에 흡착되는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두 겹이 겹쳐지면 재킷 전체가 순수한 액체처럼 보이는 시각적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위성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캐모플라주 패턴의 아이스 카모 자켓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패턴은 유기적인 형태와 강렬한 선이 조화를 이루며, 온도에 따라 패턴 디자인이 변하는 독특한 특성을 지니고 있다. 반사빛이 매력적인 나일론 메탈 패딩은 ECONYL® 재생 섬유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소매 내부와 양옆에 나일론 테이프 아플리케 디테일을 더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스톤 아일랜드는 이외에도 풀 카디건, 울 소재의 비니, 나일론 메탈 패딩과 동일한 소재로 제작된 글로브, 삼각 형태의 원숄더 백팩 등 다양한 겨울 선물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이러한 제품들은 스톤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연말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
- BYC,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 커플 잠옷 세트 출시
- 제주신화월드, 연말을 풍성하게 할 겨울철 미식 프로모션 선봬
- 박재범, 책임감 있는 리더십을 이야기하다
- 남지현, 블랙 롱패딩과 데님 팬츠로 완성한 실용적인 겨울패션
- 아나운서 김윤희 vs 코요태 신지, 청바지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겨울 감성 캐주얼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