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 커플 잠옷 세트 출시

230
/사진=BYC
/사진=BYC

BYC가 연말을 맞아 커플을 위한 특별한 잠옷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올데이롱 면기모 잠옷세트’는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그린과 레드 컬러의 빅체크 패턴이 특징으로, 연말 커플 선물로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잠옷세트는 면 100% 기모 선염 소재를 사용하여 촉감이 부드럽고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덕분에 추운 겨울에도 가볍고 포근한 감촉으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상의에는 실용적인 사이드 포켓이 추가되었으며, 목까지 덮을 수 있는 컨버터블 카라 형태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BYC의 ‘올데이롱 면기모 잠옷세트’는 그린과 갈색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BYC 직영점과 자사몰을 포함한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겨울용 잠옷세트를 선보였다”며 “특별한 날, 따뜻한 선물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BYC
/사진=BYC

이번 제품 출시는 BYC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실용적인 선물을 제공하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풀이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커플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디자인과 편안한 소재가 돋보이는 BYC의 새로운 잠옷세트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