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샴코리아, 다문화 한부모가정 지원 위해 기부금 전달

216
/사진=롱샴코리아
/사진=롱샴코리아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코리아가 다문화 한부모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지난 12월 2일 개최했다. 이번 기부금은 한국펄벅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다문화 가정의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을 담고 있다.

롱샴코리아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을 통해 개인 기부금이 모금되었고, 여기에 기업의 추가 기부금이 더해져 총 기부금이 마련되었다. 롱샴코리아는 이와 함께 다문화가정을 위한 다양한 물품도 후원하여 기부의 의미를 더욱 깊게 했다.

한국펄벅재단 권택명 상임이사는 “결혼이민자의 정주기간이 늘어나면서 가족 유형별 맞춤 지원의 필요성이 커졌다”며, 이번 지원이 다문화 한부모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롱샴코리아 박성희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다문화 사회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다문화 한부모가정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자녀를 건강하게 양육하고,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롱샴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