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Move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손을 잡고 퍼포먼스 중심의 트레이닝 컬렉션, ‘Selected By Zlatan’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12월 3일부터 일부 H&M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은 즐라탄의 스포츠 분야에서의 뛰어난 전문성과 H&M Move의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결과물이다. 디자인 과정에서 즐라탄은 핏과 기능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하며,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이트, 오프 화이트, 페트롤, 버건디, 블랙 등 다양한 색상 배합과 고급스러운 트림, 전략적으로 배치된 포켓, 다이내믹한 핏 등이 특징이다.
특히, ‘Zlatan’과 ‘Move’가 조합된 특별한 로고는 컬렉션의 독창성을 더해준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DryMove™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함과 고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러한 디테일은 즐라탄의 운동선수로서의 경험과 H&M Move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것이다.
운동선수이자 H&M Move의 브랜드 무버인 즐라탄은 “H&M Move팀과의 협업은 프로 운동선수로서의 전문성을 디자인과 융합할 수 있는 놀라운 여정이었다. 우리는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하면서도 멋진 스타일을 갖춘 트레이닝 컬렉션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Selected By Zlatan’ 컬렉션은 야심 찬 젊은 운동선을 위해 맞춤 제작된 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이 키즈 라인은 남성 컬렉션과 동일한 디테일과 기술 혁신을 반영하여 젊은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최적의 액티브웨어를 제공한다.
H&M Move의 디자인 책임자인 마리 프레드로스는 “즐라탄과의 긴밀한 협력은 퍼포먼스 중심의 컬렉션을 탄생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이 컬렉션이 전 세계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영감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H&M Move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능적이고 패셔너블한 액티브웨어를 제공하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하이 퀄리티의 스포츠 의류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뉴욕 감성 물씬, 코치 홀리데이 팝업 더현대 서울 오픈
- 임선우, 한국발레협회상에서 신인 발레리노상 수상
- 룩옵티컬x블랙까발리에, 클래식과 모던의 완벽한 조화
- 이지아, 롱부츠로 완성한 비현실적 다리길이…클래식한 감각 더하다
- 장원영, 무대 위 인형 비주얼… 트렌디한 발레리나 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