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신비로움을 담은 겨울 한정 향수 컬렉션 선보여

220
/사진=샤넬
/사진=샤넬

샤넬이 이번 겨울,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처럼 펼쳐지는 ‘윈터 테일(Winter Tale)’을 테마로 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 컬렉션을 출시한다. 샤넬의 아이코닉한 향수에 눈꽃 장식과 함께 따뜻하고 신비로운 연말 분위기를 더한 이번 컬렉션은 특별한 주얼리 체인과 고급스러운 실크 베일로 더욱 눈길을 끈다.

가장 주목받는 제품 중 하나는 ‘N°5 오 드 빠르펭 컬렉터’다. 이 제품은 기존의 N°5 보틀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투명한 실크 베일로 감싸져 마치 눈꽃을 입은 듯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전통적인 수작업으로 완성된 이 베일은 보틀의 실루엣을 더욱 섬세하게 강조하며, 소장 가치를 높인다.

‘N°5 오 드 빠르펭 펄스 스프레이’와 ‘N°5 로(L’EAU) 펄스 스프레이’ 역시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주얼리 체인이 더해진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가브리엘 샤넬이 애정했던 숫자 ‘5’를 새긴 주얼리 체인이 돋보이며,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디자인 덕분에 일상 속에서도 언제든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N°5 바디 오일은 이번에 ‘N°5 베쥬 골드 바디 오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베이지 골드 톤의 진주빛 입자와 관능적인 N°5의 향기가 어우러져 피부를 부드럽고 은은하게 가꿔준다.

/사진=샤넬
/사진=샤넬

코코 마드모아젤과 블루 드 샤넬도 홀리데이 시즌에 맞추어 눈꽃 장식이 더해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과 바디 오일이 포함된 홀리데이 세트는 특히 산뜻한 앰버 향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어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샤넬은 이번 향수 컬렉션을 통해 연말 시즌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을 제안한다. 은은한 눈꽃 장식과 주얼리 체인이 더해진 향수 보틀은 단순한 향수가 아니라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다가온다.

한편, 샤넬의 이번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10월 16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 겨울, 샤넬이 선사하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향기로 특별한 연말을 준비해보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