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부야에서 활짝 연 미닛뮤트 매장, 신규 고객들로 북적

23
/사진=미닛뮤트(minitmute)
/사진=미닛뮤트(minitmute)

주식회사 엠빌리지의 가방 브랜드 미닛뮤트(minitmute)가 지난 6월 29일 도쿄 시부야에 첫 해외 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2015년에 설립된 이래로 다양한 소재와 색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미닛뮤트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다. 또한, 국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첫 백화점 매장을 오픈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이 브랜드는 이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한국 여행 시 필수 쇼핑 코스로 손꼽히는 등 한국 내 쇼룸에 일본 고객들이 자주 방문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미닛뮤트는 도쿄 스토어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할 수 있도록 미니멀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꾸며 고객들이 상품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스토어는 오모테산도 부근, 바쁜 도쿄 중심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도쿄 스토어의 오픈은 오픈 전부터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오픈 당일은 물론 현재까지도 높은 방문객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온라인과 한국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브랜드를 일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면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또한, 오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도쿄 쇼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여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미닛뮤트(minitmute)
/사진=미닛뮤트(minitmute)

미닛뮤트의 이번 도쿄 스토어 오픈은 단순히 물건을 파는 것을 넘어 브랜드와 고객이 직접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의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