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퍼프걸’과 함께하는 여름 필수템… 미스사사,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출시

478
/사진=미스사사
/사진=미스사사

유쾌하고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스사사’가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파워퍼프걸 에디션’을 선보인다. 

MZ세대들이 열광하는 ‘파워퍼프걸’ 캐릭터와 함께하는 이번 제품은 여름철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파워퍼프걸’은 개성 넘치는 세 명의 캐릭터가 악당을 물리치고 도시를 지키는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미스사사는 “여름철 땀, 냄새, 찝찝함으로부터 미스사사와 파워퍼프걸이 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파워퍼프걸 에디션’은 총 3종류로 출시된다. 포근한 플라워향의 ‘프리티 플로럴’, 깨끗한 비누향의 ‘클린솝’, 상쾌한 허브향의 ‘레몬그라스’로 구성된 이 데오 티슈는 각각 ‘파워퍼프걸’의 캐릭터인 ‘블로섬(핑크)’, ‘버블(블루)’, ‘버터컵(그린)’의 얼굴과 고유 색상이 담긴 패키지로 제공된다.

미스사사의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는 땀을 닦아내어 끈적임 없이 상쾌함을 남겨주는 데오 티슈로, 한 장으로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실리카 성분이 함유되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상쾌한 느낌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이 제품은 여름철 외출 중이나 운동 후, 땀을 흘린 후, 끈적임이 남아 있거나 피부에 뜨거운 열기가 느껴질 때 사용하기 좋다. 샤워할 수 없는 상황이나 휴가 시즌 덥고 습한 곳으로 여행 갈 때도 유용하다.

미스사사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MZ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파워퍼프걸과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미스사사 데오 티슈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