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오프라인 흥행 이어간다

457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부산에 선보인 서면점이 높은 관심 속에 오픈하며 또 한번 오프라인 흥행을 예고했다.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 12월 29일에 서면에 부산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첫 날에는 오픈 전부터 긴 대기 행렬이 생길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그동안 무신사 스탠다드를 기다려온 부산 고객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오픈 이후 새해 첫날 1월 1일 연휴까지 4일간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을 방문한 고객 수는 2만 명 이상이었다.

뜨거운 부산 고객 성원에 힘입어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면점 1호 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을 마련했다. 서면점을 가장 처음 방문한 고객은 부산 대연동에 거주하는 20대로 평소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즐겨 찾아 무신사 스탠다드를 애용해왔다는 소감을 남겼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면점 1호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코트, 한정판 티셔츠, 첼시 부츠 등 7종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박스를 선물로 증정했다.

오픈 이후 4일간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점은 매출 약 4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의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인 코트, 패딩, 다운, 니트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아울러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슬랙스를 비롯해 데님, 블레이저 등의 기본 아이템을 찾는 고객도 많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