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차일드, 시그니처 ‘퀄티드 재킷’ 활용 스타일링 주목

131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23 FW컬렉션 중 키 아이템인 ‘퀄티드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미스터차일드

퀄팅 재킷은 겉감과 안감 사이에 솜을 넣고 수놓은 재킷을 뜻한다. 간절기부터, 급격하게 추워진 요즘까지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들이 출시되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미스터차일드는 퀄팅재킷은 해마다 시그니처 자수 포인트를 통해 이미 스타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3FW 키 아이템인 아트 퀄티드 재킷은 앞면에 플라워 체인 자수, 뒷면에 아트 체인 자수를 넣어 키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데일리로 입기 좋은 블랙 컬러와 톤다운되어 멋스러운 카키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진=미스터차일드
사진=미스터차일드

더불어, 미스터차일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러브 퀄티드 재킷 블랙 컬러와, 플라워 퀄티드 재킷 카키 컬러도 완판 후 리오더가 진행될 만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미스터차일드의 퀄티드 재킷은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데, 캐주얼한 후드와 와이드 한 데님, 어그와 함께 매치하면 레트로한 느낌을 극대화할 수 있고, 여기에 겨울철 아이템들인 비니, 바라클라바 등을 더하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겨울철 일상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23FW 컬렉션 제품과 브랜드 소식은 미스터차일드 공식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욱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