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N, 색다른 쇼핑 경험 ‘옷찾기’ 기능 출시

109

‘블랙탠저린’이 운영하는 AI 프리미엄 스타일 분석 앱 ‘COCON’이 나에게 맞는 옷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옷찾기’ 기능을 출시했다.

사진=코콘
사진=코콘

블랙탠저린은 ‘자신만의 본색대로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자’는 미션 아래 각자의 개성을 찾아주고 그에 따라 잘 어울리는 옷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콘은 사용자의 개성을 발견하기 위해 퍼스널컬러, 이미지, 체형 진단 등 간단하고 정확한 신체 분석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옷찾기’는 코콘에서 퍼스널 스타일링을 받은 후에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본인의 분석 결과에 따라 의류 상품들이 추천되며, 나와 분석 결과가 동일한 사람들이 주로 어떤 상품을 가장 많이 보고 있는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나에게 잘 맞는 의류 중에서도 지금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상품만 따로 확인할 수 있게 하여 파트너사에게는 홍보의 기회를 주고, 사용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고 챙길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옷찾기’에서 가장 유용한 기능은 ‘상황별 필터’이다. ‘상황별 필터’는 결혼식, 데이트 등 특정 상황에 따라 옷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이다. 

스타일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한 내 신체에 잘 맞는 옷을 특정 상황까지 고려하여 추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