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 여신”…(여자)아이들 민니, 화려한 의상으로 빛나는 순간

300
/사진=민니 인스타그램
/사진=민니 인스타그램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가 화려한 크리스마스 의상으로 이번 겨울 시즌을 빛냈다.

최근 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민니는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색상인 붉은색과 흰색의 조화로운 의상을 입고 있어, 축제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그녀가 입은 드레스는 상단에 레이스업 코르셋 디테일과 하단에 풍성한 퍼 트리밍이 더해져 세련미와 축제의 즐거움을 동시에 표현했다. 반짝이는 소재의 사용은 조명 아래에서 더욱 화려하게 빛나며, 파티의 중심이 되기에 충분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민니 인스타그램
/사진=민니 인스타그램

민니는 고광택 가죽 소재의 장갑과 부츠를 매치해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으며, 부츠의 길이가 무릎을 넘는 디자인은 룩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더했다. 장갑은 우아함을 강조하며 전체 룩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추가했다.

이러한 스타일링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며, 모임이나 이벤트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돋보이고자 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민니의 의상은 휴일의 즐거운 정신을 패션으로 완벽하게 번역해내며, 크리스마스의 여신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민니는 최근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으며,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사진=민니 인스타그램
/사진=민니 인스타그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