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추운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올해 연말.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물들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연말 선물 준비에 나서고 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센스 있는 기프트 리스트를 소개한다.
연말 선물 리스트에서 단연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주얼리다.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는 변치 않는 사랑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모닉(MONIC)’ 컬렉션을 선보이며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를 제안한다.
모닉 컬렉션은 제품의 중앙 하단부에 다이아몬드를 배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토글 디자인이 더해져 한층 트렌디한 실루엣으로 연출됐으며, 미니멀한 사이즈로 탄생해 연말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더욱이 ‘행복이 큰 가치’라는 뜻을 담고 있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에 보다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말 데이트를 위한 커플룩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 가디건 등의 의류부터 목도리, 모자와 같은 액세서리까지 폭 넓게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레드 • 그린 등 시즌 감성을 물씬 담아낸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키치한 무드를 자아낸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연말, 개성 표현은 물론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되는 선물이 있으니 바로 니치 향수이다. 뷰티 업계에 따르면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스몰 럭셔리’가 성행하며 향수가 연인들 간의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뷰티 편집숍 ‘레이블씨’는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의 향수 중 베스트 제품 5개로 구성된 ‘퍼퓸 오일 디스커버리 세트(각 3ml)’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넘버.04 부아 드 발린코트’와 ‘넘버.13 누벨바그’를 비롯해 ▲자연의 청량함과 싱그러움을 담은 ‘넘버.09 발레 드 파니’ ▲따뜻한 여름 저녁의 평화로움이 느껴지는 ‘넘버.12 부스발’ ▲달콤한 과일과 섬세한 꽃향기를 담은 ‘안티드리스 카시스’로 구성됐다.
실용적이고 센스 넘치는 선물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