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연말맞이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 론칭

330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더욱 특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크록스
사진=크록스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은 화이트, 레드로 구성된 멀티 컬러로 출시돼 로맨틱한 연말 룩을 완성하기에 적합하다. 홀리데이 스웨터의 그래픽이 적용됐으며 따뜻해 보이는 디자인을 자랑해 겨울 신발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러블리한 무드의 스타일링부터 크리스마스 룩, 코지한 실내 룩 연출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홀리데이 스웨터 컬렉션 모두 지비츠 참으로 신발을 꾸밀 수 있어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에 맞춰 매치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클래식 홀리데이 스웨터 클로그는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를 기반으로 홀리데이 스웨터에서 영감 받은 그래픽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개성 가득한 분위기의 그래픽이 홀리데이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힐스트랩은 앞뒤로 넘겨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크록스만의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멀티’ 컬러 한 가지로 구성됐으며 공식 가격은 64,900원이다. 키즈와 토들러 상품으로도 출시돼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신을 수 있어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키즈 제품의 가격은 54,900원이며 토들러 제품은 49,900원이다.

클래식 코지 홀리데이 스웨터 샌들은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홀리데이 스웨터 그래픽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빨간 라이너 컬러와 하얀 어퍼 색상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로슬라이트 폼 구조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따뜻하고 포근한 라이너가 특징이다. 

2개의 어퍼 스트랩이 발을 단단하게 고정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겨울철 실내화로 활용하기 좋다. ‘멀티’ 색상의 공식 가격은 74,900원이다. 이 밖에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홀리데이 지비츠 참을 함께 출시해 사랑하는 사람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퍼스널라이제이션된 크록스를 선물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