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 안티에이징’으로 건조한 겨울철 스킨케어 해결!

136

겨울철 찬바람과 난방기 사용으로 생기는 급격한 내외부 기온 변화는 피부속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리기 쉽다. 그로인해 피부 탄력 저하와 잔주름이 생기기 쉬워 겨울철에도 피부 노화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사진=탈리다쿰
사진=탈리다쿰

올해 주요 뷰티 트렌드 중 하나인 ‘스낵 안티에이징’은 겨울철에도 간편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로 주목받고 있다. 

스낵 안티에이징은 ‘2023년 화해 뷰티 트렌드’ 중 하나로 바쁜 현대인들이 짧은 틈을 내서 가볍게 찾는 간식처럼 안티에이징, 셀프케어를 하는 것이다. 이에 겨울 스킨케어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낵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소개한다.  

탈리다쿰의 에이치엠베리어 멀티 밤은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건조한 곳에 쓱 바르면 즉각적으로 피부 보습과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허 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이 들어있는 시그니처 성분인 에이치엠베리어를 고농축 함유하고 있어 우수한 보습력으로 얼굴부터 바디 큐티클까지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17%의 높은 수분 보습 성분에 내추럴 오일을 39% 함유하여 광채, 결,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케어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탈리다쿰 페이스 크림은 에이치엠베리어와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성분을 고함량 함유하여 탁월한 항산화 및 항염 효과와 함께 손상된 피부를 집중적으로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무향의 밤 크림 타입으로 연약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72시간 동안 고보습을 유지해준다.  

사진=탈리다쿰
사진=탈리다쿰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폴리노이드 링클 크림은 피부 치밀도를 높이는 프로 레티노이드 성분을 함유해 눈가, 팔자 주름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 휴대해 수시로 바를 수 있다.

록시땅 시어 바이 페이스 오일 세럼은 35% 오일과 65% 로션으로 구성돼 피부 속 땅김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4% 시어 오일과 알로에베라 성분이 건조하고 추운 겨울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며 보다 촉촉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