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 ‘B.A 아이존 크림 크리스마스 컬렉션’ 공개

97

프레스티지 화장품 폴라가 오는 31일까지 ‘B.A 아이존 크림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폴라의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인 B.A 아이존 크림 정품과 클렌징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뷰티 루틴의 전 단계를 최첨단 ‘바이오 액티브’ 이론의 산물인 B.A 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점보 사이즈 샘플 6종으로 구성됐다.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아즈마 마코토의 환상적인 아트워크를 담은 기프트 박스와 크리스마스 카드, 럭셔리한 쇼핑백까지 특별한 선물로서의 완벽한 스펙을 갖췄다.

‘곧 한살 더 나이들지만 피부는 두살 더 어려지라’는 메시지를 담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무엇보다 반가운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폴라 B.A 아이존 크림은 섬세하고 연약해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 피부에 젊음의 스위치를 다시 켜준다.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아 저녁은 물론 아침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으며 눈가에 스트레칭하듯 밀착해 마치 눈을 크게 뜬 듯 시원한 눈매와 생기 넘치는 표정을 선사한다. 은은한 시프레 플로럴 향과 차분한 딥 우디 향이 어우러진 B.A 아이존 크림의 고급스러운 향기는 화장품을 바르는 일상적 행위를 우아한 뷰티 리추얼로 격상시킨다.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폴라 부티크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누구보다 소중한 나 자신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해보자.  

사진= 폴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