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겨울철 보습 위한 ‘에포크 핸드크림·바오밥 바디버터’ 출시

191

뉴스킨 코리아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과 함께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야자씨버터 및 매스틱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준다.

리뉴얼된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하단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을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바오밥나무펄프추출물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메마른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버터 질감의 보습막이 피부를 보호한다.

‘에포크’는 뉴스킨의 민속 식물학 기반 스킨 케어 라인으로, 제품에 세계 각지에서 전통적으로 사용해 온 식물 성분을 활용한다. 전세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에 25센트가 자동 기부돼 사회공헌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2030년까지 전 제품의 포장재를 절감하고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전환하겠다는 목표 아래 이번 출시 제품에도 100%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인 ‘에코-팩 튜브’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에포크 핸드크림 듀오 패키지’ 및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트리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각각 ‘에포크 핸드크림’ 2개와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3개로 구성됐으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