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프리미엄 스쿨라이프 위한 키즈 캠페인 공개

381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키즈들의 프리미엄 스쿨라이프를 위한 2024 신학기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디스커버리
사진=디스커버리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스쿨라이프뿐만 아니라 방과 후 스포츠라이프를 즐기는 모습도 함께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바람막이부터 트레이닝 셋업, 책가방, 운동화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됐다. 더불어 이번 신학기 백팩 구매 시에는 사은품으로 미니 파우치 또는 목걸이 지갑을 랜덤 증정한다.

24SS 신학기 초등학생 책가방 컬렉션은 고학년 책가방과 저학년 책가방 라인으로 구성됐다. ‘빅버디 고학년 책가방’은 고학년은 물론, 체격이 큰 저학년도 착용하기 좋은 크기의 책가방으로 22ℓ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효과적인 무게 분산이 가능한 체스트벨트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양한 외부 포켓과 물병 수납에 용이한 보온&보냉 기능성 포켓으로 편리하고 효과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어두운 밤길에도 눈에 띌 수 있도록 어깨끈에 디스커버리 로고가 새겨진 3M 재귀 반사 디테일을 추가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등판 AIR 쿠션 설계가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끼게 하며, 가방 바닥에는 단단한 속고발이 적용되어 세웠을 때 쉽게 넘어지지 않고 바닥 보호까지 가능해 깨끗한 사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섬유를 사용,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현한 에코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사진=디스커버리
사진=디스커버리

20ℓ 사이즈의 ‘빅루키 고학년 책가방’은 빅버디 책가방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부터 수납력 등이 특징이며, 일반 나일론 원단 대비 20% 가벼운 재생 로빅에어 원단을 적용하여 무게감이 매우 가볍다. 

15ℓ 사이즈의 ‘에센셜 저학년 책가방’은 가볍지만 실속 있는 책가방으로 사이드 포켓 내부에 방수기능이 있는 보냉, 보온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등판과 숄더패드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