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첫 ‘몽클레르 그레노블’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350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스위스 알프스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명소 중 하나인 생모리츠 중심부에 ‘몽클레르 그레노블’ 컬렉션만을 위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1년 내내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공간으로 꾸며진 이 매장은 몽클레르 그레노블의 브랜드 차원을 높이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며 고성능 의류와 고급스러운 레이어를 모두 선보여 공간 곳곳에서 산의 맥박을 느낄 수 있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기능성과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며, 몽클레르의 산악 DNA가 2배로 강화된다. 이 공간은 가장 기술적이고 혁신적인 제품부터 아늑한 아프레 스키와 가벼운 아웃도어 앙상블까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몽클레르 그레노블을 선보인다.

‘비욘드 퍼포먼스’ 캠페인은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하강 장면부터 서로의 친밀한 순간까지, 산과 서로 교감하는 이들의 모습을 포착한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위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다섯 번의 세계 챔피언에 빛나는 모굴 스키선수 페린 라퐁, 전설적인 프리라이더 리처드 페르민, 세계 챔피언 스노보더 차이쉐퉁 그리고 세 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스노보더 숀 화이트와 함께 스위스에서 시간을 보냈다.

몽클레르 그레노블 23FW 제품은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컬렉션으로, 최고의 내구성과 편암함,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감각이 결합됐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기술적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는 몽클레르 그레노블은 수년에 걸쳐 개발된 전문 기술을 활용하여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안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 눈, 바람을 막아주어 고강도 스키를 즐길 때 통기성을 보장하고 극한의 환경에서도 오래 지속되는 날씨 보호 기능을 갖춘 컬렉션을 선보인다.

세련된 블랙부터 강렬한 옐로, 레드, 그린, 블루까지 다양한 컬러 팔레트는 세련되거나 경쾌한 몽클레르 그레노블의 미학을 자랑한다. 고글, 헬멧, 스키, 스노보드 및 산악 장비는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성능과 스타일에 중점을 둬 스키어들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켜 준다.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부티크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몽클레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