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하는 ‘지그재그 파이널세일’을 오는 24일까지 연다.
파이널세일에는 ‘핫핑’, ‘베니토’, ‘블랙업’, ‘원로그’, ‘잇모멘텀’, ‘퍼빗’ 등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시야쥬’, ‘커버낫’, ‘로엠’ 등 패션 브랜드, ‘에뛰드’, ‘스킨푸드’, ‘에스쁘아, ‘비브리브’ 등 뷰티 브랜드, ‘오아’ ‘메이드모먼’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1,550곳 이상 대거 참여한다. 특히 주차별 32개씩 총 64개 스토어가 참여하는 FW 시즌오프 행사가 이번 파이널세일의 메인이다.
지그재그는 다양한 할인코너도 운영한다. 먼저 △단독 특가 코너를 통해 지그재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주력 제품으로 로엠 ‘핸드메이드 맥코트’, 에뛰드 ‘재창조 메이커 쉐딩 멀티 스틱’, 메디힐 ‘토너 패드’, 베니토 ‘리얼 와이드 폭스퍼 벨티드 패딩’, 사뿐 ‘르베라 스퀘어 롱부츠’ 등이 있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및 연말 준비를 위한 직진배송 상품을 모은 △직진배송 특가, 50% 이상 할인 상품을 추천해주는 △아울렛 특가, 지그재그에서 최저가로 판매 중인 상품을 모은 △최저가 도전, 매일 정오부터 단 12시간만 할인해주는 △매일 12시 특가 등이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고객에게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20% 쿠폰팩을 지급하며 매일 저녁 8시에는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사용 쿠폰도 250명 한정으로 준다. 또한 1주차에는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최대 2만원 쿠폰팩(2종)을, 2주차에는 최대 5만원 장바구니 쿠폰팩(8종)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매일 정오부터 FW 시즌오프 상품 속 제티를 찾으면 랜덤으로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제티 찾기 이벤트’와 셀린느 미디움 폴코백 트리옹프 또는 맥북 프로 M3 14인치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