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랫폼 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 박싱데이’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박싱데이는 ‘무신사가 준비한 6가지 선물 박스’를 테마로 200여 개 브랜드와 함께 할인 기획전, 이벤트, 상품 큐레이션 등을 선보이는 연말 행사다. 오늘(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먼저 한 해 동안 무신사에서 가장 주목 받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100개씩 선정한 ‘2023 TOP 100’을 공개한다. 패션 의류·잡화, 뷰티, 라이프 등 총 10개 카테고리에서 무신사 랭킹 상위권에 오른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닥터지, 락피쉬웨더웨어, 아디다스, 위글위글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대 80% 할인한 박싱데이 특가로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올해 마지막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를 통해 럭셔리, 아울렛, 슈즈, 뷰티, 키즈 등 테마별 대표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제안할 예정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홀리데이 에디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은 방한용품, 파자마, 바디케어 제품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아이템을 큐레이션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90만원 상당의 홀리데이 에디션 상품으로 구성한 ‘랜덤 럭키박스’도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박싱데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무신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래플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모빌 XXL 산타 피규어 △엑스박스(XBox) △발뮤다 더 토스터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 선물로 특히 인기 있는 상품 6종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