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난 피부 진정 Nanly 퍼펙셔닝 에센스 추천 feat. 슈퍼브이12 톤업 선크림 추천

487

ㅣ무브브로 체험관ㅣ
무브브로 직원이 직접 경험하고 쓰는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무브브로 에디터T입니다. 
요즘 밖에만 다녀오면 피부가 벌겋게 익어서 저녁 세안 루틴으로 쿨링을 빠짐없이 해주고 있는데요. 
열감은 내려가도 수분이 날라가서 퍼석퍼석하죠. 사막이 따로 없어요.

여름철 피부 관리 및 가벼운 피부결 표현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에디터 T 가 지난 7월 한 달 간 사용해본 난리(Nanly) 기초 제품 2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브랜드 난리(Nanly)라고 들어보셨나요?
난리는 최고의 코스메틱 기업 출신 전문가들이 설립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친환경적인 관점을 바탕으로 인증된 비건 원재료와 푸드마일이 짧은 로컬 식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신선한 한국의 슈퍼푸드를 활용하여 제품을 만든다고 하니, 스킨케어 제품에 더욱 믿음이 생기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색조보다 기초 제품을 고를 때 원재료나 영양성분 함유량을 더 꼼꼼히 보게 되니까요.

사실 지난 포스트에서 포인원 페이셜 클렌저로 한 차례 소개해드린 적이 있어요. 에디터T도 사용해봤는데 세안 후 촉촉함이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제품 하나에 만족하면 해당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이 자연스레 생기는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여름철 피부 열감도 내려주고 수분도 꽉 잡아주는 난리(Nanly) 기초 제품 2가지! 난리(Nanly) 퍼펙셔닝 에센스와 슈퍼 브이12 톤업 선스크린을 순서대로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 아이템
난리(Nanly) 퍼펙셔닝 에센스 150ml

친환경 재배 방식으로 기른 슈퍼푸드 밀싹과 어성초, 귀리, 청귤 등 신선한 푸드와 신기술이 결합된 안티에이징 에센스입니다. 

좋은 성분을 효모를 이용하여 자연 숙성시키고 48시간 공기 순환 후 유효성분을 100% 추출냈다고 하네요. 그 과정에서 살아남은 강하고 진한 성분들만 담았으니, 정성을 들여 제대로 만든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에디터T는 피부 홍조 개선을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편이라 한달 간 사용하면서 ‘에센스’로서 기능적인 면을 꼼꼼하게 분석해봤어요.

K-슈퍼푸드 밀싹 추출물 97%를 담아 미백기능과 주름개선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청귤과 생강을 원료로 하여 잡티와 강력한 모공 케어 능력도 갖추고있어요.
피지 분비선으로 인해 확대된 가로모공과 탄력이 부족해 아래로 처지며 늘어나는 세로모공을 케어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드디어 정착템을 찾았습니다. 

제형은 묽은 텍스처로 마치 스킨같이 흘러내려요. 손에 덜어서 피부에 롤링하면 쫀쫀하게 밀착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벼운 제형의 에센스라 스킨(토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니, 무겁고 꾸덕한 제품 싫어하거나 기초 루틴 단계 줄이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에센스를 손등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켜보았습니다. 촉촉함은 남고 끈적이지 않아요. 
확실히 스킨(토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할 정도로 가벼움이었어요. 더 좋은 제품을 발견하지 않는 이상 한동안 꾸준히 사용할 것 같습니다. 

또한 피부 탄력과 모공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두번째 아이템
난리(Nanly) 슈퍼 브이12 톤업 선스크린 50ml

K-슈퍼푸드와 자연에서 추출한 12가지 비타민을 담아낸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지수 SPF 50 + / PA++++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또한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끈적임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케어 제품이에요. 선크림 특성상 여름철에 많이 찾게 되는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점이 제품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피치 베이지 텍스처라 잡티 커버를 기대했지만, 잡티는 가려지지 않고 피부톤만 올려줘요. 부드럽게 발리고 백탁 없이 밀착돼서 손이 가는 제품이었어요. 특히 에디터T는 최근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서 여름철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용으로 제격이었어요. 

밀싹, 귤껍질 추출물, 사과 초고압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특히 밀싹 추출물 330,000PPM를 함유해 풍부한 영양소와 항산화 에너지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 및 미백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사과 초고압 추출물도 일반 사과수보다 유기산 함량이 3배 이상 높아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준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에디터 T가 추천하는 난리 퍼펙셔닝 에센스와 슈퍼 브이12 톤업 선스크린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디까지나 제 피부에 잘 맞은 제품이었으니 본인 피부 타입에 맞게 기초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금 더블유 컨셉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본 콘텐츠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직접 경험하고 작성한 콘텐츠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