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샤크코리아 ‘2023서울모빌리티쇼’ 참가···R1·H1 등 신규 모델 라인업 총출동

177

고성능 스마트 전기스쿠터 브랜드 블루샤크코리아가 오는 3월 31일 열리는 ‘2023서울모빌리티쇼’에 전기 이륜차 브랜드 중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 특히 고성능 전기스쿠터 R1, H1과 엔트리급 경형 스쿠터 솔로에라 등 3종을 이번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국내 최초 공개 및 출시한다.

전시 차종은 신규 모델인 R1, H1, 솔로에라(SoloEra) 및 기존 판매중인 R1 Lite 총 4개 차종 9개 모델이며 블랙, 화이트, 골드, 핑크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해 선보인다. 모터쇼 방문 고객들은 전시장 내에 마련된 별도 전기 이륜차 시승 행사장에서 R1, H1, 솔로에라 등 신규 출시 차종을 시승해볼 수 있다. 또한 블루샤크가 자체 개발한 독자적 BSS(배터리교환스테이션)인 샤크스테이션의 양산형 버전을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서울을 시작으로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모터쇼 전시 기간 동안 차량 현장 계약 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상담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루샤크코리아 부스를 방문하여 SNS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가방 브랜드 ‘타거스’, 친환경 뷰티 브랜드 ‘데보나인’의 의류와 화장품과 메가 커피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블루샤크코리아는 기존 R1 Lite 모델에 이어 브랜드 이름 중 ‘SHARK’의 5개 알파벳에서 제품명을 채택한 자사 대표 모델 중 H1, R1을 이번 서울모빌리티쇼를 통해 공개 및 출시했으며 연내 추가로 A1 모델 출시를 준비중이다. 오는 2024년까지는 고출력대형모델인 S시리즈, K 시리즈를 국내 추가 출시해 BLUE ‘SHARK’의 5종 모델 라인업을 완성한다.

이병한 블루샤크코리아 회장은 “블루샤크의 전 모델라인업은 개발 단계부터 전기 자동차 기술이 접목되어 기존 전기 스쿠터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혁신적이고 다양한 기능들을 선사하는 새로운 모빌리티의 대안”이라며 “이번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공개되는 다양한 블루샤크 제품 라인업을 통해 기존 전기 오토바이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혁신을 경험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