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령 당한 금액에 비하면 검소한 편”..30년간 수십억 뜯긴 박수홍, 안타까운 자동차 클라스에 ‘어머나’

249
친형 부부에게 엄벌 요구한
데뷔 23년차 코미디언 박수홍,
과연 그가 선택한 자동차의 정체는?
박수홍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GLE (좌) / 뉴스1 (우)

친형과의 싸움을 이어오는 코미디언 박수홍이 최근 형에 대한 분노를 드러내면서 화제가 된 가운데, 박수홍이 운전하는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박수홍은 친형 박진홍이 자신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면서 100억 원의 거금을 빼돌렸다고 주장했다.

형수 또한 이에 가담한 혐의로 소송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심에서 형 박진홍은 회사 자금을 횡령한 혐의가 인정되며 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형수는 무죄를 선고받았기 때문에 박수홍은 이에 항소했으며, 지난 10일 박수홍은 재판에 출석하며 “너무 부당하다”고 심경을 밝혔다.

박수홍
출처 : 뉴스1

박수홍은 “30년 동안 모든 걸 일으켰는데 가족이라는 이유로 이들이 내 자산을 마음대로 유용했다”며 “무죄 판결을 보고 원통함을 느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저를 위해 산다고 이야기한 형제의 뚜껑을 열고 죽고 싶었다”며 “가족이라 하더라도 있어서는 안 될 일”이라고 강조했다.

박수홍은 “형 부부를 다시 볼 용기도 없고, 보고 싶은 마음도 없다”면서 그들의 엄벌을 요구했다.

지난 재판에서 박수홍의 부모는 박수홍이 아닌 그의 형을 감싸며 박수홍에 대한 비방을 일삼고, 박수홍의 정강이를 걷어차는 등의 행동을 보여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장점만 모아놓은 매력 만점 메르세데스-벤츠 GLE

박수홍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GLE

한편 박수홍의 재판에 사람들이 주목하는 가운데, 박수홍의 자동차도 함께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던 박수홍의 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GLE 모델로 추정된다.

독일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사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생산하는 준대형 SUV인 GLE 모델은 벤츠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고성능을 모두 갖춘 모델이라 평가받는다.

원래 M클래스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으나 2016년 3세대 모델부터 페이스리프트가 진행되며 GLE 모델이라고 불린다.

박수홍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GLE

세련되면서도 압도적인 외관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벤츠 GLE 모델은 날렵한 LED 헤드램프로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까지 더했다.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모두 아우르며 차선 유지 보조, 주행 보조, 충돌회피 시스템 등 각종 첨단 안전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사이트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차량 주변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조건에서 주행하는 구동 모드가 제공되는 등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실내 또한 넓은 공간에 최고급 가죽의 소재를 사용해 탑승자에게 편안한 탑승감을 제공한다.

박수홍
출처 : 메르세데스-벤츠=GLE

무엇보다도 주행 성능이 뛰어난 장점으로 꼽히는 GLE는 250d 기준 최고 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51kg·m까지 발휘할 수 있다.

출고 당시 국내 가격은 8470만 원 선으로 책정되었으며, 1991년부터 연예계 생활을 해온 박수홍에게는 비교적 검소한 선택이라고도 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