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45

총 6층, 2983㎡ 규모로 판매, 서비스, 부품을 원스톱으로 제공
신규 오픈 기념 모든 방문 고객에게 텀블러 증정 이벤트

렉서스코리아가 경기도 동북부 지역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경기도 의정부시에 ‘렉서스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렉서스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전경. / 렉서스코리아

경기도 의정부시 장암동에 위치했으며 판매(Sales), 서비스(Service), 부품(Space Parts)을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는 3S 콘셉트다. 지하 2층 및 지상 4층의 연면적 2983㎡ 규모로 세워졌다. 아울러 구리/포천 고속도로와 외곽순환도로, 그리고 동부간선도로와 인접해 경기도를 비롯한 서울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나무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주변 수락산 및 도봉산이 둘러싸고 있는 경관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자연 친화적 환경을 구성했다. 거기에 렉서스 전시장 최초로 천장형 LED를 설치해 미래형 전시장 콘셉트를 가미했다. 지하는 AS 공간과 주차장이며, 지상 1층은 영업 및 서비스 리셉션으로 활용되고 지상 2층이 전시장 및 고객 라운지로 꾸며졌다.

렉서스 의정부 전시장의 모습. / 렉서스코리아

서비스센터는 총 7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550대 수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렉서스 브랜드의 전문 교육을 받은 숙련된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 직원 약 15명이 상주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재고 소진 시까지 전시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기 동북부를 비롯해 서울 지역의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개소한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렉서스코리아는 전국 31개의 전시장과 3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