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 실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현대차의 대표 캠페인
젝시믹스, 보스, 런데이 등 공식 파트너사도 참여
현대차가 지속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한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를 실시한다.
26일, 현대차는 ‘함께 달려 나무를 심는 롱기스트 런’ 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에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롱기스트 런은 누적 참가자 약 23만명, 누적 거리 702만km를 넘은 현대차의 대표 캠페인이다.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끝난 뒤 아이오닉 포레스트에 총 3,000그루의 나무 기부할 예정
이번 ‘롱기스트 런 2024’에서는 달리기·걷기 코칭 애플리케이션인 ‘런데이’ 앱을 통해 두 번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는 ‘나무 뱃지 챌린지’와 참가자 전체가 8만 1,000km를 함께 달리는 ‘협동 챌린지’, SNS 콘텐츠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롱기스트 런의 대미를 장식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파이널 런’은 오는 5월 25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지나 반환점을 돌아오는 총 10km의 코스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젝시믹스(XEXYMIX)와 보스(BOSE), 런데이(RUNDAY) 등 공식 파트너사들도 파이널 런 현장에서 풍성한 즐길 거리와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4월 26일부터 5월 8일까지 롱기스트 런 2024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이벤트인 나무 뱃지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현대차 공식 온라인몰 ‘현대 SHOP’에서 1만원 기부 참가권을 구매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아이오닉5 시승 신청 고객도 별도 추첨을 통해 시승 기회와 파이널 런 참가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우수 시승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사전 응모를 통해 아이오닉5 귀가 시승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롱기스트 런 캠페인을 통해 지난 2016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이오닉 포레스트’에 식재용 나무를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도 롱기스트 런 캠페인 이후 아이오닉 포레스트에 총 3,000그루의 나무를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롱기스트 런은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러닝 캠페인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달리며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구와 사람의 공존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롱기스트 런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26일 오전 9시부터 현대차 홈페이지 내 롱기스트 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이건 생각만 해도 너무 설레는데” .. 팬과 만나서 결혼까지 골인한 연예인 스타들★
- “이 스펙 실화?” 내년 출시 예고한 기아의 플래그십 모델에 아빠들 난리 났다
- “그럼, 부모 마음은 다 똑같지” .. 아무리 바빠도 ‘자녀’ 운동회에 참여했던 스타★들의 모습
- “이 정도였다고?” 폭스바겐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모델,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결국…
- “가족도 이렇게 해주기 쉽지 않은데” .. 매니저에게 어마어마한 ‘통 큰’ 선물한 스타★들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