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코리아, 업그레이드 모델 3 고객 인도 시작

470

Tesla Korea는 4월 26일 광명 Tesla 딜리버리 센터에서 Upgraded Model 3의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첫 공식 인도 날 당일, 광명 딜리버리 센터는 차량을 인도받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Tesla Korea는 Upgraded Model 3의 첫 인도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포토존을 구성하고 다양한 촬영 소품을 구비하여 고객들이 차량 인도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장에서는 Tesla 차량 조작 방법에 대한 안내부터 Tesla 급속 충전기인 수퍼차저 사용 방법 등 생애 첫 Tesla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교육 자료 제공 및 활동도 진행됐다.
 
Upgraded Model 3로 처음 Tesla를 구매했다는 서 모 씨는 ‘마지막까지 충전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충전 방법도 간편하고 전국에 많이 설치된 수퍼차저로 인해 충전에 대한 고민을 덜었다’고 말했다.
 
또한, 과거 차량 주문 후 인도까지 최소 3~6개월 걸렸던 대기 시간이 크게 줄었다는 점에 많은 고객들이 만족감을 표현했다. Tesla Korea는 기가 팩토리 상하이에서 제품을 들여오며 원활한 수급이 가능해졌다며, 더 이상 고객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인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
 
Tesla Korea는 Upgraded Model 3의 첫 인도를 기념하여 차량을 인도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 인도받은 차량과 함께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1명에게 33만원 상당의 Model 3 사계절 인테리어 라이너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
1
+1
0
+1
0
+1
0
+1
0